Search

에이프릴, 커뮤니티지수 소폭 상승하며 '한 계단' 올라가...2020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3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에이프릴, '헬로 서머' 컴백 스케줄러 공개

에이프릴, 신곡 '헬로 서머'로 29일 컴백···청량함 UP

에이프릴이 총 브랜드평판지수 상승률을 보이며 지난 6월에 비해 순위 한 계단 상승하여 걸그룹 브랜드평판 13위로 올라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걸그룹 50개의 브랜드에 대해 2020년 6월 10일부터 2020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79,107,6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에이프릴이 1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며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5,141,220개와 비교하면 154.4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13위, 에이프릴 (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 브랜드는 참여지수 74,392 미디어지수 630,192 소통지수 548,515 커뮤니티지수 727,8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16,988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854,880와 비교해보면 8.74% 상승했다.

구 소장은 “에이프릴은 높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했다”며 “다만, 낮은 참여지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릴 브랜드는 ‘LALALILALA’, ‘봄의 나라 이야기’, ‘예쁜 게 죄’, ‘팅커벨’, ‘파랑새’, ‘Muah!’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6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헬로 서머’로 컴백할 예정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에 에이프릴 브랜드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17일과 18일 ‘서머 인 에이프릴’(Summer in April)로 명명된 콘텐츠가 공개된다. 19일에는 스토리 필름이 게재되고 20일부터 25일까지는 여섯 멤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또, 26일에는 에이프릴의 단체 포토, 27일과 28일에는 ‘헬로 서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싱글 발표 당일 29일 오후 6시에는 컴백 V라이브가 예고돼 있어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덧붙여 DSP미디어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에이프릴 브랜드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의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에이프릴의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는 그 이름처럼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곡이라는 귀띔. 밝고 활기찬 에이프릴만의 여름이 곡에 잘 녹아들어 팬들에게는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부터 30위까지 순위는 블랙핑크, 아이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오마이걸, ITZY, 마마무,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에이핑크, 여자친구, 위키미키, 에이프릴, 러블리즈, 시그니처, 모모랜드, 걸스데이, 위클리, 이달의 소녀, 소녀시대, EXID, CLC, 프로미스나인, 네이처, 공원소녀, 드림캐쳐, AOA, 써드아이, 레드스퀘어, 베리굿 순이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July 17, 2020 at 09:37AM
https://ift.tt/3haG7SG

에이프릴, 커뮤니티지수 소폭 상승하며 '한 계단' 올라가...2020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3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에이프릴, 커뮤니티지수 소폭 상승하며 '한 계단' 올라가...2020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3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