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피플라이프, 독보적인 커뮤니티지수 확보하며 '선두권' 입성... 2020년 8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3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피플라이프 '전략적 투자자' 유치…"IPO 추진 전략"

피플라이프가 이번 달 전체 1위의 커뮤니티지수를 기록하며 한 계단 순위 상승해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3위에 올라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GA) 브랜드에 대해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11일까지의 13개의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3,814,4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피플라이프가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 소장은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비보호 관련지표와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자요원의 브랜드채널 마케팅평가도 추가했다”며, “지난 2020년 7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545,870개와 비교하면 16.09% 줄어들었다”고 평판했다.

3위, 피플라이프 ( 대표 현학진 ) 브랜드는 참여지수 413,196 미디어지수 75,427 소통지수 14,263 커뮤니티지수 68,393 사회공헌지수 14,23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5,518 로 분석되었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701,295와 비교하면 16.51% 하락했다.

구 소장은 “피플라이프 브랜드는 전체 3위의 참여지수를 얻었다”며, 이어 “소통지수를 제외한 세부지수에서는 모두 중상위권 성적을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지난 16일 피플라이프가 2023년 목표로 하고 있는 '전략적투자자(Strategic investor)'를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기업공개 추진 전략의 일환으로 안정적인 수익성 확보와 신규비즈니스의 지속적인 확대를 위해 만들어졌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8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부터 13위까지 순위는 프라임에셋, 리치앤코, 피플라이프,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 인카금융서비스, 글로벌금융판매, 한국보험금융, 리더스금융판매, 지에이코리아, 엠금융서비스, 유퍼스트보험마케팅, 메가, 케이지에이에셋 순으로 나타났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17, 2020 at 05:41AM
https://ift.tt/2E6plWL

피플라이프, 독보적인 커뮤니티지수 확보하며 '선두권' 입성... 2020년 8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3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피플라이프, 독보적인 커뮤니티지수 확보하며 '선두권' 입성... 2020년 8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3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