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백산수, 부진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선두권에서 멀어져... 2020년 9월 생수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백산수가 9월 생수 브랜드평판 ‘빅5’ 중 가장 큰 브랜드평판지수의 하락률을 보이며 순위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8월 23일부터 2020년 9월 23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823,2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백산수가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류하여 평판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한 것이며 생수 브랜드평판분석은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며, “지난 9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507,974개와 비교하면 19.52% 줄어들었다”고 평판했다.

5위, 백산수 브랜드는 참여지수 158,424 소통지수 50,852 커뮤니티지수 14,9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4,24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370,957과 비교하면 39.55% 하락했다.

​구 소장은 “백산수 브랜드는 주춤한 브랜드평판지수를 보이며 9월 생수 브랜드평판에서 세 계단 순위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으며, 국내 생수 삼다수, 동원샘물, 스파클생수, 아이시스, 백산수, 에비앙, 지리산수, 몽베스트 생수, 평창수, 풀무원샘물, 수블리 생수, 휘오 다이아몬드 생수, 퓨어라이프 생수, 진로석수, 순수 생수, 화이트 생수, 가야G워터, 크리스탈생수, 퓨리스 생수, 남양천연수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30, 2020 at 08:04AM
https://ift.tt/33c8BaL

백산수, 부진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선두권에서 멀어져... 2020년 9월 생수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백산수, 부진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선두권에서 멀어져... 2020년 9월 생수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