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별미 식재료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영등포점은 내달 4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블랙야크키즈' 인기 상품전을 열어 간절기 의류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미아점은 '탑텐키즈' 개점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가격에 따라 양말·연필·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인기 상품을 20~3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다음 달 21일까지 아디다스 패밀리 세일을 통해 성인·아동용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홈 베딩 제안전'을 열어 템퍼, 시몬스, 에이스 등 6개 브랜드의 매트리스, 카펫, 소파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지난 26일 문을 연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클럽모나코, DKNY, 타미힐피거 등 5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30~80% 할인 판매하는 '수입의류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판교점은 '봄맞이 골프웨어 특가전'을 열어 던롭, 아디다스골프, 캘러웨이 등 13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등 건강기능식품도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유료 회원제인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천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의 할인 혜택도 있다.
모든 회원에게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12%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준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2NHBZkd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학기 아동의류·노트북 할인…봄철 별미 판매도 - 한국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