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톡 쇼핑하기, 언택트 박람회로 파트너사 판로 개척 돕는다 - EBN뉴스센터

4~10일 톡딜 베이비페어 진행…15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 230여개 상품 최대 88% 할인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코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카카오커머스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코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언택트 박람회로 파트너사 판로 개척을 돕는다.

카톡 쇼핑하기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코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톡딜 베이비페어에서는 약 15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230여개 상품이 톡딜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88% 할인 판매된다. 대표 브랜드로는 하기스/매일유업/팸퍼스/베비언스/루솔 등이 참여한다.

쇼핑하기는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7시에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박람회 주관사인 메쎄이상과 협업을 진행한다.

쇼핑하기는 톡딜 베이비페어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에게 9월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되는 2021 코베 베이비페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메쎄이상과 함께 해당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 업체들을 위해 행사 참가 비용 및 특별 부스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지원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의 숨통을 트여준다는 계획이다.

쇼핑하기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를 돕고 쇼핑의 다양성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축소 또는 취소 위기의 오프라인 행사들을 온라인 언택트 행사로 지속 개최하고 있다.

쇼핑하기는 현재까지 총 9번의 언택트 페어를 진행했다. 과거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이 없었지만 쇼핑하기의 언택트 페어를 통해 톡스토어에 입점한 파트너사 수가 100개에 달할 정도로 오프라인 업체들의 새로운 판로 개척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쇼핑하기는 앞으로도 톡딜 보드게임콘/케이펫 페어 등 그동안 진행했던 언택트 페어들을 비롯한 새로운 언택트 페어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진철 카톡 쇼핑하기 김진철 매니저는 "파트너사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고 고객들에게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카톡 쇼핑하기, 언택트 박람회로 파트너사 판로 개척 돕는다 - EBN뉴스센터 )
https://ift.tt/3oresUy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톡 쇼핑하기, 언택트 박람회로 파트너사 판로 개척 돕는다 - EBN뉴스센터"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