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美 아마존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박주선 기자
입력 2021-11-09 09:46:54 수정 2021-11-09 09:46:54

지난 8월 SK매직 화성공장에서 열린 북미향 비데 첫 출하 기념식에서 윤요섭 SK매직 대표와 회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 첫 제품으로 ‘항균 방수 비데’ 2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항균 방수 비데’ 2종으로 국내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은 앞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가전의 저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국제 무대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며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가전의 우수성을 더욱 더 알려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주선 기자 / js753@ceoscore.co.k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1-11-09 09:46:54 송고
https://ift.tt/3kkG2zV
시장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K매직, 美 아마존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ceo스코어데일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