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피아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오늘 저녁7시부터 한시간 동안 베스트셀링 전자디지털피아노를 최대 할인율로 판매하는 현대 H몰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현대 H몰 모바일 앱에서 쇼핑라이브 탭으로 이동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 판매될 전자 디지털피아노는 풀사이즈 그랜드형 DP3000과 블루투스 스마트형 DTP-1으로 음악교수진이 감수한 사운드와 묵직한 타건감이 특징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구입하는 고객에 한하여 디지털피아노 전용 러그 및 정품 헤드셋이 증정되며 방송 채팅창에 구매 인증을 할 경우 천상의 악기라 불리는 칼림바가 선착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H몰 이벤트로 추가 적립금이 쏟아질 예정이며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 후, 리뷰 작성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 베스트리뷰 추첨을 통해 북유럽 피아노 원형 러그가 추가로 제공된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온라인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며 “그동안 궁금했던 점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현대 Hmall 쇼핑라이브 방송을 전자 디지털피아노 구입 기회로 적극 추천한다고.” 고 전했다.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35년 전통의 종합 악기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은 대한민국 산업기술 R&D에 AI인공지능 디지털피아노로 참여하여 자동 연주 기술력을 선보였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아우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사양,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악기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특히 음악교수진이 감수한 사운드와 묵직한 타건감이 돋보이는 풀사이즈 그랜드형 DP3000은 음악교육학 박사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교육 콘텐츠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음악 전문가들이 감수한 실제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의 해머 동작을 구현한 밀착 센서 시스템을 적용하여 건반에서 손을 뗄 때 필요한 힘(업 웨이트∙62g)까지도 정밀하게 분석해 그랜드피아노의 자연스러운 터치감을 재현했다.
또 하나 주목할 풀사이즈 스마트 피아노 DTP-1은 공간 차지가 적고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며 피아노, 오르간, 스트링 등 35가지 악기 음색과 25가지 리듬 반주를 내장하여 다양한 장르를 연주자 취향에 맞게 연주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및 USB 단자를 통해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녹음, 작곡, 사보 등 스마트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 H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쇼핑라이브는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며 쉽고 빠르게 제품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https://ift.tt/e9GQpn8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디지털피아노 다이나톤, 22일 저녁 7시 현대H몰 쇼핑라이브서 최대할인율 공개 - 이투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