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다가오는 봄을 준비해 다양한 봄 상품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DKNY·클럽모나코·마인·SJSJ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빈폴·헤지스·리얼지오지아·지이크 등 남성패션 브랜드들이 베이직 트렌치코트, 벨티드 코트, 오버핏 코트 등을 판매하는 새봄 맞이 트렌츠코트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 1층 이벤트홀에선 닥스&소다 베스트 슈즈 제안 행사가 열리고 2층 슈즈 매장에선 미소페 인기 상품전 행사가 열려 여성화, 남성화, 앵클부츠 등을 제안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과 리빙관에선 가구, 주방용품, 식기류, 침구류 등을 선보이는 홈스타일링 페어가 이어진다. 휘슬러에선 냄비세트, 압력솥 등을 선보이고 18-20일 동안 특별 사은행사가 열려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빌레로이앤보흐·포트메리온 등 식기 브랜드들은 2인 웨딩 세트, 접시 세트, 디너 세트 등 테이블웨어 봄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백화점세이=브랜드별 다채로운 봄 신상품을 대거 입고시키고 판매에 돌입한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홈&리빙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사은행사를 준비해 생활소품·가전·주방·침구 등 단일브랜드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 혜택을 선보인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선 이달 24일까지 아웃도어 봄 인기상품 제안전이 열려 노스페이스·K2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 바지, 재킷 등을 행사상품으로 판매한다. 봄 시즌 골프 라운딩을 겨냥해 본관 4층 특설행사장에선 같은 기간 힐크릭·SGF67 봄맞이 골프웨어 최대 50% 특집전을 전개한다. 본관 5층 탑텐·탑텐키즈 매장에선 올 봄 신상품 전품목 1+1 특집전을 연다. 같은 층 키즈스콜레·아람북스 매장에선 오는 28일까지 이달의 제품 특집행사를 진행해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 본관 6층 행사장에선 이달 24일까지 한국도자기 인기 키친웨어 특가전이 펼쳐져 뚝배기,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앳 스프링 위드 어스!(At Spring With Us!)를 테마로 성큼 다가온 봄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선 내달 31일까지 멤버십 이벤트 시즌 1이 진행된다. 4층 스포츠·아웃도어, 5층 베로나 스트리트, 6-7층 컬처&사이언스 매장 등에서 신세계 제휴카드 또는 신세계 포인트카트로 당일 단일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리퀀시가 주어지며 프리퀀시 2회당 3개의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교환한 코인은 토이 크레인, 베로나 광장 이벤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라 메르·시슬리·오휘·후·시세이도 등 브랜드 매장에선 18-20일 동안 코스메틸 브랜드데이가 진행돼 브랜드별 추가 마일리지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3층 행사장에선 18-24일 에고이스트·LAP·플라스틱아일랜드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 인기상품 제안전이 이어진다.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선 아동 봄 인기상품 특집이, 뉴트럴존에선 데일리 스니커즈 페어가 각각 진행된다.
https://ift.tt/W37asdo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쇼핑정보] 다채로운 봄 신상품 선보여 - 대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