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이 금주의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해 소개하는 ‘스마트한 스마일쇼핑’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알렸다. 이번 기획전 첫 브랜드 상품으로 ‘본죽’과 ‘포트메리온’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지마켓은 본죽 대표 제품 ‘미니 쇠고기 장조림’을 최대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미니 쇠고기 장조림 10팩은 21일 하루 동안 1만8천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죽 스마일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20% 중복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한 건 구매시 콩자반 1팩, 2건 이상 구매시 연근조림 1팩 등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포트메리온 대접시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밥공기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국공기 1+1 등 다양한 포트메리온 식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로 선보인다. 누적구매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사은품으로 미니전기밥솥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번 기획전 판매 상품은 식품, 리빙 등에 적합한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를 통해 배송된다. 셀러플렉스는 스마일배송에 입점한 신선상품 판매자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출고해 곧바로 주문한 고객에게 배송되는 방식으로, 지난해 4월 지마켓에 도입됐다.
지마켓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스마일배송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할 수 있는 셀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식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빠르게 배송하고 있다”며, “올해는 신세계그룹 통합으로 스마일배송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될 예정인 만큼 앞으로 회사가 선보일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https://ift.tt/wLembTp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지마켓, '스마트한 스마일쇼핑' 기획전 진행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