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봄맞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봄 상품 프로모션을 마련해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지하 1층 리빙관에서는 집 안을 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행사를 펼친다. 홈패션 브랜드 나이스필과 슬립앤슬립에서는 차렵이불 세트, 메모리폼 토퍼 등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침구류를 제안한다. 당일 각 브랜드별로 30만 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올젠·엔드지·레노마 등 남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해 셔츠, 점퍼, 트렌치코트 등 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남성패션 봄 아이템전'이 펼쳐진다. 7층 스포츠매장에서는 여성 운동복 전문 브랜드 제인코트의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선 생활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생활용품 SUPER SALE(슈퍼 세일)' 열려 총 260여 개 품목의 생활용품들을 초저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세이=봄 시즌에 입기 좋은 필수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과 행사장에서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본관 5층 탑텐 매장에서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탑텐 미드시즌세일'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선 K2·노스페이스 등의 아웃도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가격은 재킷 8만 2000-19만 9000원, 신발 6만 9000-15만 3000원 등이다. 따뜻한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보다 화사하게 만들어줄 인기 침구 특집행사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이어진다. 나이스필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인기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대표가격은 다윈차렵(S) 7만 9000원, 면 패드(Q) 4만 9000원 등이다. 클푸 브랜드런칭 16주년 고객감사 특집전도 오는 31일까지 같은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브랜 뉴 데이(Bran- New Day)를 주제로 새로운 봄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2층 분더샵과 4층 분주니어 본매장에서 2022년 S/S시즌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Only 신세계 Boon Day'가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상반기 와인 창고대전이 진행된다. 이번 창고대전에서는 국가별 인기 프리미엄 와인은 물론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추천 와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봄철 입맛을 사로잡을 3대 식품 특가전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홈파티를 위한 '한우 특수부위 기획전'에서는 안창살, 치마살, 부채살, 제비추리 등 한우 특수부위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서는 AMT·김성훈도자기·필라빗·닥터하우스 등 25개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https://ift.tt/PRtFTdi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쇼핑정보] 봄맞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봄 상품 프로모션 - 대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