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츠, 높은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두 계단 올라서... 2020년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공기 중 바이러스 감염 위험 낮춘 ‘가정용 환기청정기’ 출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하츠가 총 브랜드평판지수의 상승률을 크게 보이며,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에서 5위권에 진입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8일 “2020년 6월 27일부터 2020년 7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62,8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하츠가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2,541개와 비교하면 2.36%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소장은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시장의 평가, 사회가치 활동으로 측정 된다”며 설명했다.

5위, 하츠 브랜드는 참여지수 204,714 미디어지수 264,893 소통지수 293,527 커뮤니티지수 565,195 시장지수 68,402 사회공헌지수 145,6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42,373 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978,684와 비교하면 57.60% 상승했다.

구 소장은 “하츠 브랜드는 전체 1위의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했다”며, 이어 “다만, 시장지수는 선두와 큰 격차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하츠가 공기 중 바이러스 감염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가정용 환기청정기’ 5종을 출시한다. 이는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했으며, 최근 세계보건기구(WHO)가 공기를 통한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며 밀폐된 공간의 잦은 환기를 강조하고 있어 가정에서의 제품 필요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성식 대표이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어 국립중앙의료원을 비롯해 중구보건소, 중부소방서, 강남보건소 등 지역 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 및 소방관들과 사내 직원들에게 꽃 바구니를 전달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부터 17위까지 순위는 코웨이, 경동나비엔, 위닉스, 파세코, 하츠, 쿠쿠홈시스, 신일산업, 위니아딤채, 오텍, 자이글, 유진로봇, 부방, PN풍년, 엔바이오니아, 한독크린텍, 신성델타테크, 행남사 순으로 나타났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4, 2020 at 08:26AM
https://ift.tt/30nziI1

하츠, 높은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두 계단 올라서... 2020년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하츠, 높은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두 계단 올라서... 2020년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