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페리오,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단숨에 선두권 진입... 2020년 8월 치약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페리오 치약이 8월 치약 브랜드평판 ‘빅5’ 중 가장 큰 브랜드평판지수 상승률을 기록하며 근소한 차이로 2080 치약을 앞지르는데 성공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165,4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페리오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7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799,819개와 비교하면 6.3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2위, 페리오 치약 브랜드는 참여지수 55,793 소통지수 233,439 커뮤니티지수 325,54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14,773로 분석되었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410,578과 비교하면 49.73% 상승했다

​구 소장은 “페리오 브랜드는 전체 1위의 커뮤니티지수와 전체 2위의 소통지수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최근 3개월 동안 국내 치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덴티스테가 새롭게 1위로 부상한 가운데 페리오가 다섯 계단 순위 도약하며 2위를 차지했다”며 “2080은 순위가 두 계단 하락해 3위를, 암웨이는 한 계단 하락하며 4위를 기록했고 애터미는 지난 7월과 동일하게 5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2, 2020 at 12:10PM
https://ift.tt/3hRUPit

페리오,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단숨에 선두권 진입... 2020년 8월 치약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페리오,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보이며 단숨에 선두권 진입... 2020년 8월 치약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