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패션에 반하다'라는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함께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을 맞이 한다. 먼저, 24일까지 5% 롯데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KB국민카드나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1층 해외명품 편집샵 'TOPS' 매장에서는 24일까지 '프리미엄 SALE' 펼쳐져, 무스너클 패딩, 빅하트 아미 니트, 아미 셔츠, 보테가베네타 파우치, 생로랑 카메라백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버버리, 지방시, 발렌티노, 발리슈즈 등은 10% SALE을 진행하고 무스너클 패딩은 최대 20% SALE을 진행한다. 지하 1층에서는 22일부터 '알레르망 스핑크스 특별 할인' 이벤트가 열려, 10%에 추가 10% SALE이 진행된다. 앤드류 매트리스,뉴캐슬 매트리스, 올리버 침대 프레임 등과 같은 인기 제품을 제안하고, 주말 3일간은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남성 매장에서는 31일까지 앤드지, 지이크, 파렌하이트, 지오지아, 본 등이 참여하는 '겨울상품 마감전' 이벤트가 각 매장에서 진행되어 재킷?스웨터?코트?정장?니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파격 SALE 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31일까지 '지오다노 인기상품전'이 열려 스웨터·맨투맨·링클프리 팬츠·데님 팬츠·코트·재킷 등과 같은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세이=신학기 시즌을 맞아 책가방세트,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관 5층 아동 매장에서는 2021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학기 가방 물량을 대거 확보하고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아동 브랜드에서 당일 10만 원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를 펼친다. 같은 층 '헤지스 키즈' 매장에서는 책가방세트 30% 할인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준비했으며 책가방세트 구매시 '마스크, 손소독제' 를 증정한다. 대표상품은 '밀키웨이 스위티 책가방세트' 이며 13만 9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층 금강제화·랜드로바 매장에서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데이 20% 할인행사를 주말 3일간 진행한다. 평소 마음에 두었던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남형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s://ift.tt/3sLLX3R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쇼핑정보] 내달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판 - 대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