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 주는 ‘개인맞춤영양’ 헬스케어 앱을 출시하고, 온라인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맞춤영양’ 앱은 건강 상태 문진을 통해 개인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하며,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택해 스스로 선제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개인화된 제품 추천 알고리즘은 풀무원 영양학 석박사 15인과 외부 약사 등이 협업해 개발됐다. 약사 100명의 테스트를 통해 전문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추천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연령, 성별, 성분 간의 상호작용(흡수 저해, 유사 성분 과다 섭취 등), 생애 주기별 위해 요소(청소년 성장 방해 성분 등)까지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개인맞춤영양’ 앱의 정기구독은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영양’ 과 ‘내가 직접 선택하는 맞춤영양’ 이며, 고객이 자유롭게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영양’은 국내 1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PERPACK) 매장에서 전문 영양 상담사와 대면 상담을 한 후 1일 1회분씩 소분 포장된 형태로 간편하게 구매하는 방법이다.
앱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16만원 상당의 장내 미생물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BBQ앱 ‘딹 멤버십’(가입자)을 위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18일부터 31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황올 싸이치킨(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조각과 블랙페퍼 시즈닝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BBQ는 지난해부터 패밀리 상생 정책으로 자사앱을 강화했다.
BBQ앱으로 주문하면 패밀리(가맹점)는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고객의 주문 정보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신년 맞이 명절 선물로 가족∙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를 5만9800원에 예약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되면서 집안에서의 재밋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게임이다. 모바일, PC 가릴 것 없이 게임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게임시장 규모는 약 17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는 작년보다 9%가량 늘어난 수치다.
코로나19라는 특수 상황으로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늘어난 결과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홈오락실’을 즐기는 사람들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븐일레븐의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 출시는 이 같은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35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게임이다. 코스, 캐릭터 등 새로운 요소들을 포함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오는 2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혼자서는 물론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는 2월10일까지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사전 예약 주문할 수 있다. 2월15일부터 순차적으로 지정된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세븐일레븐은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슈퍼 마리오 캐릭터가 담긴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https://ift.tt/2M0r9o4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aily New쇼핑] 풀무원건강생활, BBQ, 세븐일레븐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