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TV쇼핑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생(生) 참치회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 35분, 통영산 참다랑어 생 참치회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신선도 유지를 위해 고객이 선택한 출고 일자에 참치를 해체해 바로 배송하는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그간 TV쇼핑에서 냉동참치가 판매되었던 적은 있지만, 산지에서 직접 어획한 생 참치를 판매하는 것은 TV쇼핑 업계 전래가 없는 것으로, 이번 방송되는 통영산 참다랑어는 신세계TV쇼핑 단독 판매 상품이다.
이날 신세계TV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생 참치회 상품은 통영 욕지도에서 가두리 양식으로 키운 100% 국내산 참다랑어 회 500g 중량으로 구성했다.
참다랑어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가마살, 배꼽살, 대뱃살(오도로), 중뱃살(주도로), 등살(세도로), 속살(아카미) 등 희소부위 6종을 한 세트에 담았으며, 가격은 8만9800원이다.
참다랑어는 참치 어종 중 가장 희귀해 바다의 로또라고도 불린다. 2020년 해양수산부 통계연보에 따르면 다랑어 생산량의 0.05%만이 참다랑어로 구분될 만큼 희소성을 가진 어종이다. 세계적인 자원량 감소 어종으로 국내에서는 통영 2곳과 제주 1곳에서만 해양 양식 중이다.
참다랑어의 가마살은 회 한 점 당 싯가 약 5만원 상당에 이르기도 하는 최고급 부위로, 고소한 마블링이 촘촘히 박혀 있어 입안에 넣으면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어울린다. 소고기의 살치살과 비슷한 맛이 난다고 알려져 있다.
신세계TV쇼핑은 25일 방송 중 주문 고객에게 행사카드 10% 청구할인 서비스와 주문금액의 10%를 모바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신선도가 중요한 생 참치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상품 출고일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배송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이재용 식품팀장은 “고객들이 신선한 통영의 맛을 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고단하고 답답한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https://ift.tt/3sQboB3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세계TV쇼핑, 업계 최초 냉장 생 참치회 판매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