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후르디아가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열고 리얼 과즙 크림 6종을 판매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세영 차유진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후르디아를 소개했다. 피부 고민 맞춤 리얼 과즙 크림 6종을 특가로 선보였다.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미니크림 5종을 증정했다.
후르디아는 라이브 방송에 앞서 사전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여율을 높였다. 생방송 구매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했다.
회사 측은 “후르디아는 클린 뷰티를 표방하는 과즙 화장품 브랜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브랜드와 제품 특징을 알렸다”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후르디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출 - 코스모닝 )https://ift.tt/3ufljkG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후르디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출 - 코스모닝"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