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황수정 기자 ]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젊은 층을 공략한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기존 클래식 제품군과 봄 신상품을 통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골프웨어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1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장 미쉘 바스키아는 기존 브랜드 고객층 외에 MZ세대까지 어필할 수 있는 신규 제품을 출시한다.
코로나로 야외 골프 트렌드가 확산되며 급증한 2030세대 ‘골린이(골프+어린이)’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연령별 다변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3월 초에 장 미쉘 바스키아 팬 층의 지속적 요청으로 개발한 아노락과 윈드 브레이커를 출시한다.
아노락은 반짚업형태의 상의인데 디자인이 트렌디하고 활용도가 높아, 많은 MZ세대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아이템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아노락과 골프 이너웨어를 포함해 실전 라운딩용 ‘봄 골프 라운딩웨어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방풍용 윈드 브레이커도 패션성과 활동성 모두 뛰어나 운동할 때 자주 입는 스포츠웨어 기본 아이템인데 장 미쉘 바스키아에서는 이번 시즌 첫 출시한다. 고가의 초경량 ‘퍼텍스’소재를 활용한 ‘고급 가성비’ 제품이다.
작년 첫 출시한 슈즈라인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일상 활용도를 높인 젊은 감각의 스니커즈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해 휠라와 콜라보를 통해 기능성을 강조한 스포츠 신발을 출시했는데, 이번엔 장 미쉘 바스키아 만의 고유 디자인과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했다.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가볍고 편한 슬립온 스타일에 장 미쉘 바스키아 오리지널 작품 디자인을 입힌 젊은 캐주얼 스니커즈를 3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트레킹ㆍ러닝ㆍ골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포츠 스니커즈는 3월 말에 출시한다. 통기성과 쿠션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코트ㆍ니트ㆍ팬츠 등의 기존 골프웨어 제품군은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2월 중순에 선보이는 <반델덴 코튼 스트레치 팬츠>는 100년 역사의 유럽 직수입 소재 ‘반델덴’사(社)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ㆍ컬러감ㆍ기능성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치노팬츠이다.
실내·야외에서 모두 입기 좋고, 남성용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해 판매한다. 14일 오후 6시 20분에 웨더코트와 16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하는 트렌치코트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트렌디한 신상 컬러를 적용한 트렌치코트는 소매/카라 등 세부 디자인 디테일까지 강화해 판매하고, 영국 직수입 포렐(Porelle) 사(社) 다공성 멤브레인이 적용 원단을 사용한 웨더코트는 모든 날씨에 입기 좋다는 제품 컨셉에 맞게 방수, 발수, 방풍 등 기능성을 강화했다.
CJ오쇼핑 스포츠팀 박명근 팀장은 “장 미쉘 바스키아는 캐주얼 웨어에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업계 대표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는 연령별로 세분화한 전략 아이템을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해 전 연령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이 미국 팝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재단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2016년 10월 출시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이다.
홍승완 디자이너가 2017년 말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참여하고 있으며, 브랜드 모델로는 원빈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지이수가 활동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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