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생필품 사고 최대 57% 할인받자"
쿠팡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생필품을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1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는 다우니, 애경, 오랄비, 퍼실, 피죤, 헤드스파7 등 53여개 인기 생필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봄 향기 헤어·바디’, ‘청결·외출 필수품’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브랜드 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시 별도 쿠폰 없이 즉시 할인되는 특가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일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들도 선보인다.
◇ "최대 70% 할인"… 신라免, 대대적 재고명품 행사
신라면세점은 봄철을 맞이해 대대적인 내수판매 행사에 나선다.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주말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100원 딜' 이벤트, 방문 고객 차량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는 매주 1개씩 선정된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단 4일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패션, 가방 등 총 70여개 상품이 포함됐다. 26일 0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만 진행된다.
신라트립에서는 해외 명품 핸드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라트립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한다. 25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 신상품도 오픈한다. '펜디', '칼 라거펠트', '발망' 등 20여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의 신상품을 신라트립에서 만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선 명품 슈즈 및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바로 받는 명품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3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지방시·발리·페라가모·겐조·토리버치 등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핏플랍·버켄스탁·멜리사 등 신발 브랜드, 투미·만다리나 덕·샘소나이트 등 가방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 롯데홈쇼핑, 건강식품 최신 트렌드 반영 신상품 대거 론칭
롯데홈쇼핑은 20, 30대의 건강식품 구매가 급증하고, 이너뷰티, 면역 강화 제품 등 구매 품목 또한 다양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단독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은 유명 제약회사와 연계한 고품질 건강식품을 단독 론칭하는 등 기존 TV홈쇼핑에서 판매하지 않은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인다.
이달 25일 ‘최유라쇼’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총 10가지 비타민, 8가지 미네랄이 함유된 액상과 정제 2중 복합 제형 제품인 ‘오쏘몰 이뮨’을 단독 판매한다.
30일에는 한국인의 가장 부족한 영양소 1위에 꼽히는 ‘칼슘’을 업계 최초 액상타입으로 선보인다.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비옴의 ‘고업 액상칼슘350’으로, 음식 섭취로 충족되지 못하는 칼슘의 1일 섭취량과 흡수율을 높인 액상형 인지질 칼슘이라고 설명했다.
그 밖에 중년 여성 건강에 필요한 대두추출물 등 복합물이 함유된 영양제인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어싸이 우먼코드’, 경남제약과 유명 한양방 통합의학 박사가 기획한 여성 전용 프로틴인 ‘박주홍 박사의 결프로틴플러스’ 등 여성들을 위한 복합 소포장 상품들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 GS샵XGS리테일, 'GS프라임위크' 내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GS Prime Week)’가 3월에도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GS샵은 ‘GS프라임위크’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린다. 고객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철과일 중 ‘오렌지’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정하고 더욱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GS샵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판매한다. GS25는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이고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GS샵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고 각각 경품행사를 연다.
또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고객 역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50m2(약 15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여유로운 공간과 세련된 컬러로 완성된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미학적이면서도 기능적인 공간은 기본적인 요소에 충실하게 디자인됐고, 편안함과 친밀한 감성이 더해졌다.
또 화이트 계열의 스터코(Stucco)로 마감된 벽에 베이지 색상의 면 소재 커튼이 고안됐다. 광택이 있는 따뜻한 톤의 콘크리트 바닥이 더해져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톤의 디스플레이 선반, 석회암 질감의 견고한 테이블 등 르메르의 공간을 이루는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르메르는 여성 의류 컬렉션과 크로아상백 등 가죽 액세서리, 주얼리 등을 선보였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5년부터 르메르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까지 7개의 단독매장과 10 꼬르소 꼬모,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르메르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신장한데 이어, 올 3월 3주를 기준으로 누적 매출이 287% 증대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후아유가 아티스트 ‘죠지’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후아유와 함께하게 된 아티스트 ‘죠지’는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목소리로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갖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죠지’는 특히 후아유 베어라인(스티브) 상품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했다.
후아유의 ‘스티브 스웨츠 셋업’은 맨투맨, 반팔 티, 반바지 세트 구성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활용도 높게 코디할 수 있다.
그레이, 블랙, 라이트 퍼플, 라이트 옐로, 라이트 블루 등 총 5가지 컬러로 무신사에 단독 출시다. 가격은 4만9900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https://ift.tt/3caoW48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aily New쇼핑] 쿠팡, 신라면세점, 롯데홈쇼핑 外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