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내 매출 전년比 50% 이상 증가…2030세대 주문 2배 늘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23일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이 행사 5일 동안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신장 등 초반 흥행에 성공하며, 다음달 2일까지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행사를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방송과 온라인이 만난 대한민국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광클절은 10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 원의 물량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롯데홈쇼핑 창사 이래 역대 최대 규모 행사다. 행사 5일(4/23~27)동안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했다.
TV방송 테마 프로그램들은 회당 주문 건이 3만 건을 기록했다. 모바일은 전체 주문고객과 2030세대 주문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고객층 확대에도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송가인을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제작한 로고송은 공식SNS 채널에서 300만 뷰를 돌파했다.
행사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아트빌라스 숙박권, 벨리곰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광클타임딜'을 통해 '발뮤다 더 토스터', '애플워치' 등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TV방송은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단독 브랜드 인기상품을 할인 혜택, 구성으로 선보이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https://ift.tt/3voqdLR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다음달 2일까지 진행 - 시사오늘(시사ON)"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