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관계자조차 “99.17㎡(30평) 규모 명품 의류매장 한 달 매출을 웃도는 수준”이라며 놀라워했다. 갤러리아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새들러하우스 신규 매장을 광교점에 선보였다. 새들러하우스는 까다로운 광교 주민들 입맛도 단숨에 사로잡으며 매일 완판 행진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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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 관계자조차 “99.17㎡(30평) 규모 명품 의류매장 한 달 매출을 웃도는 수준”이라며 놀라워했다. 갤러리아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새들러하우스 신규 매장을 광교점에 선보였다. 새들러하우스는 까다로운 광교 주민들 입맛도 단숨에 사로잡으며 매일 완판 행진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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