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방송 전문기업 에스티엔커머스(대표이사 김성련)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배홍동비빔면’을 포함 ‘웰치소다 오렌지맛’, ‘짜파게티’ 등 농심의 인기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31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배홍동에 위치한 맛집 ‘농심상회’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는 콘셉트”라며 “배홍동비빔면 조리법, 튤립햄 짜파게티 등 꿀조합 레시피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에스티엔커머스와 농심은 배홍동비빔면 흥행을 기념해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3월에 출시돼 비빔면의 새역사를 쓰고 있는 배홍동비빔면을 포함 농심의 인기 제품으로 방송을 구성했다”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최대 33%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배홍동비빔면과 ‘배홍동 꼬꼬찜기’ 한정판 굿즈로 구성된 배홍동비빔면 기획세트 3종과 신제품 웰치소다 오렌지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웰치소다 오렌지 355ml(12입) 구매 시 웰치소다 포도355ml(12입) 무료 증정 이벤트가 8,900원 특가로 4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짜파게티 구매자 대상 덴마크 튤립햄 숯불갈비맛 2개 증정, 배홍동 기획세트 구매 인증 댓글 작성자 대상 골뱅이 통조림 추첨 증정, 도전 구매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그 외에도 네이버 농심공식몰 스토어찜 할인쿠폰, 중복할인쿠폰도 증정된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스티엔커머스 김성련 대표는 “농심의 인기 제품을 직접 황금 레시피와 함께 선보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마련됐다”며 “제품 특징에 맞는 콘셉트로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fvpPGi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1400만개 판매 돌풍 농심 ‘배홍동비빔면’,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