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홈앤쇼핑은 고객 취향과 동선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추천(MY추천)’메뉴를 추가 하는 등 모바일 앱 추천관 및 검색서비스를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앱 이용자는 고객별 특성을 고려한 재구매 우수상품 및 연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홈앤쇼핑은 베스트판매 상품 기반 ▲요즘 잘 나가는 상품 ▲요즘 뜨는 검색어 코너를 신설해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쇼핑 환경 구축에 주력했다.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 상품평(Review) 우수 상품 등 노출 검색 영역을 신규 운영해 고객 상품 선택 편리성도 높였다. 다른 고객이 많이 구매하고 검색한 상품도 동시에 제안해 여러 상품을 비교할 수도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상품 접근 단계를 단축해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맞춤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혁신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홈앤쇼핑, 모바일 앱 '마이추천' 메뉴 오픈...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 - 이코노믹리뷰 )https://ift.tt/3pTBsu1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홈앤쇼핑, 모바일 앱 '마이추천' 메뉴 오픈...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 - 이코노믹리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