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 론칭
브랜디가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MAMI)'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엄마의 삶을 한결 더 편리하게!’라는 비전 아래 엄마는 물론 세상 모든 육아를 위한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직관적인 의미를 ‘마미’에 담았다. ‘마미’는 종합 육아 쇼핑앱으로 임신, 출산 준비부터 교구, 교재, 도서 등의 교육 상품까지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모든 육아 카테고리와 제품을 판매한다.
초기 육아에 필요한 기저귀, 젖병, 분유, 유모차 등 기본적인 육아 용품부터 아이와 산모를 위한 패션 아이템, 아이를 위한 가전과 인테리어 등 리빙 제품, 놀이와 교육 상품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마미는 실제 육아경험이 있는 엄마 MD팀을 통해 아이 연령 및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상품들을 단계별로 각각 구분해 카테고리를 제안했다. 또, 상품군별 추가 검색도 가능하도록 해 바쁜 육아 중에 필요한 상품을 최대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마미 앱은 론칭과 동시에 유한킴벌리, 피앤지, 베베숲, 쁘띠메종, 피셔프라이스, 아디다스키즈, 푸마키즈, 버버리키즈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한 25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약 1만5000개 상품을 선보인다. 마미는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만원 쿠폰팩(총 14종)을 제공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미는 향후 브랜디가 구축한 풀필먼트 센터와 빠른 배송 시스템을 활용하여 유아복에도 빠른 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며, 개인화추천 AI기술을 활용하여 육아주기에 맞게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마, 아트모스 서울 갤러리서 'VR 전시회' 개최
푸마가 아트모스 서울과 함께한 VR 갤러리 'THE CHAMBER'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21일까지 '포 올 타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전시를 통해 푸마를 대표하는 스웨이드의 오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을 담아냈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비대면 방식의 전시회로, 색다른 콘텐츠를 선호하고 개인적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전시에서는 패션은 물론 댄스, 흑인음악 등 문화 전반에 걸쳐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푸마 스웨이드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예술과 스웨이드의 위트 있는 만남, 초현실주의를 표현한 작품 등 여러 가지 볼거리가 준비돼 있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작품 외에도 전시회장 바닥과 벽면 곳곳에 컬러풀한 그라피티가 그려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LF 보리보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매출 상위 인기 브랜드의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7일까지 모이몰른, 컬리수, 탑텐키즈, 젤리스푼, 밀크마일, 몰리멜리 등 6개 브랜드의 기획전이 운영되며 아울렛 상품뿐만 아니라 이번 S/S시즌 신상품을 함께 만나볼 수도 있다. 특히 5월 4주차 보리보리 매출 상위 100개 아이템 중 1위를 차지한 바람막이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모이몰른은 ‘썸머 페스티벌! 여름 코디 완성’ 기획전을 열고 의류부터 물놀이 상품, 헤어밴드와 양말까지 여름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선보인다. 내의, 우주복, 배냇저고리 등 라운지웨어를 최대 74% 할인한 7천 원부터 판매하며 베스트 상품인 ‘클립파우더 바람막이 화섬점퍼’, ‘클립네모 바람막이 화섬점퍼’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컬리수는 외출복 및 신발, 잠옷, 수영복 등 총 6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아이들의 쾌적한 활동을 위한 냉감 소재의 티셔츠, 레깅스, 팬츠, 원피스 등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본사 직영으로 진행되는 탑텐 키즈 행복제는 아울렛 상품과 21년 S/S 시즌 신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여름철에 적합한 홑겹 바람막이 점퍼는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맨투맨, 셔츠, 팬츠와 더불어 책가방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젤리스푼과 밀크마일, 몰리멜리는 연합전을 열고 기존 할인가에 추가 30% 세일을 더해 최대 93%까지 가격을 인하하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원피스, 티셔츠, 아우터, 스윔수트 등 총 419종의 상품을 3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이화정 LF 보리보리 사업부 상무는 "본격적으로 여름 날씨가 시작되며 더위와 장마를 함께 대비할 수 있는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모자부터 신발까지 아이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모든 상품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ttps://ift.tt/3uMVvLu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시경Today-패션] 브랜디·푸마 등 육아쇼핑앱 론칭 전시회 外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