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과일엔 배민 쇼핑라이브 성황리에 종료 - 농업경제신문

center
[농업경제신문 임지혜 기자] 프리미엄 열대과일 유통브랜드 과일엔은 15일 배민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글로리망고’ 상품 중 하나인 ‘카라바오 망고’를 최대 25% 할인가로 선보였으며 시청자수 1만9천명의 기록을 달성하였다. 일주일 간 진행된 배민 쇼핑라이브에서 56,400명의 시청자를 달성해 성황리에 마쳤다.

과일엔은 필리핀산 프리미엄 카라바오 망고를 4~5입(1.1kg), 9~12입(2.5kg), 16~24입(5kg) 세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배민 쇼핑라이브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구매 인증 시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디 투 스무디’ 1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과일엔 관계자에 따르면 “과일엔은 프리미엄 열대과일 유통브랜드로 태국의 남독마이, 마하차녹 망고, 필리핀산 카라바오 망고, 그로미셸 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을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과일들로 소비자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한다.

과일엔의 다양한 프리미엄 열대과일들은 자사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thekpm.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과일엔 배민 쇼핑라이브 성황리에 종료 - 농업경제신문 )
https://ift.tt/3kVWrfv
쇼핑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과일엔 배민 쇼핑라이브 성황리에 종료 - 농업경제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