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세대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 앱 - 플래텀 한국인 만 10세 이상 Android + iOS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모든 세대를 합쳐 가장 많이 사람이 이용한 쇼핑 앱은 ‘쿠팡’으로 지난 3월 한 달간 사용자… Read More...
“번거롭게 왜 차명으로 국내주식 하나요”… 가상화폐 쇼핑 나선 증권맨 - 조선비즈입력 2021.04.13 06:00 | 수정 2021.04.13 06:58 "요즘 누가 위험하게 ‘모찌(차명계좌를 뜻하는 은어)’를 만들어 국내 주식에 투자합니까. 당당하게 제 … Read More...
브랜디, Z세대 맞춤 '쇼핑 슈퍼앱' 도전...라이프 카테고리 확대 - 브랜디, Z세대 맞춤 '쇼핑 슈퍼앱' 도전...라이프 카테고리 확대 - FETV [FETV=김윤섭 기자] 브랜디는 12일 브랜드, 뷰티 카테고리를 오픈하고 2분기에 리빙, 팬시, 명품 등… Read More...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쇼핑앱은 쿠팡...전 세대 1위 - 조선비즈입력 2021.04.13 14:30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쇼핑 애플리케이션(앱)은 쿠팡으로 조사됐다. 1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세대별 한국인이 … Read More...
'10대부터 50대까지'…전 세대가 '쿠팡'으로 쇼핑한다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viewer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든 세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 애플리케이션(앱)은 쿠팡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한 달만 2,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면… Read More...
0 Response to "아이앤나 라이브 쇼핑 '아라쇼' 구매 전환율 18% 돌파 - 아이뉴스24"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