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하기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다음달 6일까지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탭을 통해 브랜드 패션위크 행사를 진행,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브랜드 패션위크에는 총 6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해당 행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회사는 우선 이달 29일 에잇세컨즈, 30일 비너스의 상품을 선보이고, 이어 다음달 1일에는 울랄라파자마, 2일 코오롱스포츠, 3일 프로스펙스의 FW시즌 상품을 차례로 판매한다.
이달 27일 17시부터 30일 24시까지는 롯데&현대백화점 기획전이 진행돼, 더아이잗·휠라·언더아머·메트로시티 쥬얼리 등 총 50개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공개한다.
‘브랜드데이탭’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톡스토어 상품들을 볼 수 있으며, 매일 오후 5시 톡딜(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및 기획전 형태로 1개 브랜드 상품이 판매된다.
관련기사
현재 국내외 800여 개 브랜드사의 톡스토어가 개설돼 운영 중이며, 이중 패션·잡화·스포츠 브랜드사가 약 150여 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브랜드 파트너사들이 브랜드데이탭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등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고 있다”며,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본격 FW 시즌을 앞두고 관련 패션 상품들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ttps://ift.tt/3ieN6gu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 패션위크' 진행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