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진행…SME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1천200여 개 셀러 참여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가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쇼핑의 '브랜드데이', '신상위크' 등 대형 쇼핑 기획전을 통해 이용자로부터 그간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네이버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쇼핑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 SME 및 브랜드 등 총 1천200여 개 브랜드 및 셀러들이 참여해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 혜택으로 판매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릴레이 라이브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6~1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그 간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의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앵콜위크'가 진행된다.
이어 18일부터 24일까지는 이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상품력이 검증된 SME 상품들을 모은 '붐업위크'도 진행된다. 스타일윈도, 디자이너윈도 등 우수 스토어 상품과 명물 맛집 등 570여 곳이 넘는 스토어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페스타 담당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쇼핑에서 검증된 인기 아이템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뿐 아니라, SME 판매자들의 내실 있는 스토어들도 다양하게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네이버, '네이버쇼핑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 아이티비즈 )https://ift.tt/3BnZjXZ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네이버, '네이버쇼핑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 아이티비즈"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