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샐바시온, 코로나 99.99% 예방제 홍보기업 선정 … 글로벌시장 진출 속도낸다 - 매일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99.99% 감염 예방제 코빅실-V를 개발한 샐바시온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샐바시온은 마르키트투퍼블릭리미티드 자회사인 베트남 현지 법인 LFT Global을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마르키트투퍼블릭리미티드는 코빅실-V와 개발 완료단계인 기능성 화장품류의 베트남, 동남아지역 등 8개국 홍보, 유통을 위해 샐바시온 신규 주주로 참여했다. 자회사 LFT Global은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베트남 등 동남아지역에서 성공적으로 홍보, 유통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코빅실-V는 코에 침투한 바이러스를 99.99% 사멸하고 더 이상 침투하지 못하도록 방어 기능을 한다. 특히, 코로나19에 특화된 스프레이 예방제로 세계적으로 코빅실-V의 기술이 앞서 있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각종 호흡기 바이러스에도 효과가 있어 겨울철 독감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위드 코로나의 돌발변수가 되고 있는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이 없고 이미 델타 바이러스도 99.9% 효과를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샐바시온은 코로나19 프로젝트를 연구하는 업체로는 유일하게 지난 3월 미국 국립 보건원(NIH) 산하 미국 국립 암 연구소(NCI)의 공동 프로젝트로 채택돼 연구개발비 전액을 지원받아 공동 연구개발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국립 암 연구소는 신약개발 때 적용되는 최고 수준의 동물역학실험(Pharmacokinetics) 결과 안전성이 입증됐고 어세이 캐스케이드 어워드상을 수상했다"며 "최근 프랑스에서 개최된 국제 바이러스 학회에 초청돼 코빅실-V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발표해 전 세계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다.

샐바시온 관계자는 "자사는 이번 코로나19를 계기로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처럼 비강 스프레이 사용도 하나의 생활습관이 되길 바란다"며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글로벌 팬데믹을 조기에 퇴치하고 감염병 예방에 공헌을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샐바시온, 코로나 99.99% 예방제 홍보기업 선정 … 글로벌시장 진출 속도낸다 - 매일경제 )
https://ift.tt/3luUGoT
시장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샐바시온, 코로나 99.99% 예방제 홍보기업 선정 … 글로벌시장 진출 속도낸다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