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뷰티, 한남동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판매
이벤트 진행해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일까지 운영되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이 꾸며진다.
또 21일부터는 모바일 쇼핑 공간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한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되는 제품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등으로 총 28종이다.
이곳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단독 대표 상품으로는 ‘보체비바 10mL’ 향수가 한정 수량 판매된다. 또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해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https://ift.tt/b5y3LGA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국내 첫 런칭한 '발렌티노 뷰티'…카카오 쇼핑에도 떴다 - 이코노미스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