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뷰티, 한남동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판매
이벤트 진행해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발렌티노 뷰티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사진 카카오]
글로벌 명품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의 뷰티 라인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시장에 본격 상륙했다.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15일 서울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에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일까지 운영되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이 꾸며진다.
또 21일부터는 모바일 쇼핑 공간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한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되는 제품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등으로 총 28종이다.
이곳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단독 대표 상품으로는 ‘보체비바 10mL’ 향수가 한정 수량 판매된다. 또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발렌티노 뷰티가 준비한 코튼 패키지 포장. [사진 카카오]
발렌티노 뷰티는 이번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프트도 제공한다. 발렌티노 뷰티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제품을 산 소비자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고, 3월 한 달간 발렌티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토트백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해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국내 첫 런칭한 '발렌티노 뷰티'…카카오 쇼핑에도 떴다 - 이코노미스트 )
https://ift.tt/b5y3LGA
쇼핑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Daily New쇼핑]11번가,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뉴데일리경제입력 2021-04-11 09:59 | 수정 2021-04-11 10:27
▲ ⓒ11번가
◇ 11번가, 새 모델에 대세 배우 ‘김선호’ 선정
11번가가 대세 배… Read More...
[주말쇼핑포인트]"야구보다 재미있는 쇼핑대전"…고객들은 즐겁다 - 뉴스1
SSG닷컴 'SSG랜더스위크'© 뉴스1
지난주 개막한 프로야구만큼이나 '유통대전'이 뜨겁다. 신흥 라이벌로 떠오른 SSG랜더스와 롯데자이언츠의 신경전이 두 회사의… Read More...
롯데온 '나영호호' 출범…롯데, 온라인 쇼핑시장 활로 찾을까 - 한국경제부사장급으로 대표 격상…경쟁력 강화 성공할지 관심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유통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나영호 롯데온 신임 대표가 롯데온의 활로를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 Read More...
화면낭독기 의존하면 될까…눈가리고 온라인쇼핑 해봤더니 - 한국경제"상품 이미지입니다" 소리만 되풀이…시각장애인 배려 없는 온라인쇼핑몰
"A사 런닝화, 8만원, 구매하기", "B사 우유 1리터, 5천원, 구매하기"
시각장애인이 온라인 쇼핑몰 상품… Read More...
롯데온 '나영호호' 출범…롯데, 온라인 쇼핑시장 활로 찾을까 - 매일경제
나영호 롯데온 신임대표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유통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나영호 롯데온 신임 대표가 롯데온의 활로를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롯데온은 롯데그룹… Read More...
0 Response to "국내 첫 런칭한 '발렌티노 뷰티'…카카오 쇼핑에도 떴다 - 이코노미스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