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홈앤쇼핑,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 종료 여성아동' 자립 지원 - 인사이트코리아

서울 강서구 ‘보호 종료 여성아동’ 대상 1000만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 전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서울 강서구 내 보호 종료 여성아동들을 위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이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서울 강서구 내 보호 종료 여성아동들을 돕기 위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1000만원을 전달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서울 강서구 내 보호 종료 여성아동들을 돕기 위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1000만원을 전달했다.<홈앤쇼핑>

이번에 전달된 1000만원은 보호시설에서 생활하다 만 18세가 되어 퇴소 예정인 ‘보호 종료 여성아동’의 자립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필품 꾸러미’ 전달에 사용된다.

‘보호 종료 아동’은 아동복지시설과 그룹홈에서 보호받던 아동들이 만 18세가 되면 시설보호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퇴소하게 되는데, 퇴소 이후의 삶을 사는 아동을 ‘보호 종료 아동’이라고 부른다.

한편 홈앤쇼핑은 2020년부터 취약가정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핑크박스’ 전달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생필품인 생리대 구매가 힘든 성장기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생리대·청결제·여성속옷 등으로 구성된 1년치 여성용품 꾸러미를 총 100명의 여성 청소년들에게 분기별로 지원해 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소외된 지역 여성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여성의 날을 맞아 좀 특별하게 온정을 나누고자 기획한 사업”이라며 “여성뿐 아니라 사회 구석구석 소외된 다양한 부류의 불우이웃을 돕는데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홈앤쇼핑,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 종료 여성아동' 자립 지원 - 인사이트코리아 )
https://ift.tt/fpscWhO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홈앤쇼핑,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 종료 여성아동' 자립 지원 - 인사이트코리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