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어린이날 선물 대전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쇼핑 라이브 방송은 홈쇼핑과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채널로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일 상품의 1+1 증정, 스테디셀러 트래블키트 증정, 세트 상품 구매 시 7% 추가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부터 시작해 방송 중 깜짝 퀴즈 정답자에게 수딩미스트를 증정하였으며, 실시간 구매 인증, 베스트 댓글, 최대 금액 구매 고객 등에게 아기수딩젤, 유아썬팩트, 민감성화장품 4종 등을 증정했다.
아기바스앤샴푸, 베이비크림, 신생아로션, 유아수딩젤, 아기파우더 등을 1+1에 준비했으며, 선케어 라인, 키즈화장품 라인, 유기농생리대 세트 등을 특가로 선보였다.
한편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이브 비건 인증,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 진정 테스트, 피부 보습력 테스트 등 다양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쇼핑 라이브에서 직접적인 소비자들과의 소통으로 얻은 정보로 다음 방송 때, 보다 좋은 구성 세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https://ift.tt/WCtfBTG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몽디에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다양한 이벤트로 선봬…성황리에 마무리 - 시사매거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