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지적 참견 시점,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7계단' 올라서...2020년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7위 - 미래 한국 신문

kartelmulu.blogspot.com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 일일 매니저와 함께 '특급 케어' 진행

‘전참시’ 측 “노라조 출연 예정, 8월 중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이 총 브랜드평판지수 상승률을 보이며 지난 7월에 비해 순위 일곱 계단 상승해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7위로 뛰어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에 대해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8월 1일까지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전지적 참견 시점이 7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로,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청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와 비교하면 0.32%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7위, 전지적 참견 시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509,642 미디어지수 1,087,439 소통지수 1,816,426 커뮤니티지수 1,458,674 시청지수 703,69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575,880로 분석되었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4,296,502와 비교하면 29.78% 상승했다.

​구 소장은 “전지적 참견 시점 브랜드는 높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했다”며 “다만, 낮은 참여지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브랜드는 지난 2018년 3월부터 방영한 관찰 예능으로, 매니저들의 제보로 연예인의 일상을 시시콜콜 참견하는 예능이다. 현재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견 대상으로 나오며 화제를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의 남편 제이슨이 일일 매니저로 나서는 일상이 공개됐다. 일일 매니저는 능숙한 솜씨로 홍현희의 코피지를 직접 제거해주는 등 이전 매니저들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일일 매니저는 “(내 연예인이) 준비 안 된 사람처럼 보이는 게 싫다”고 매니저로서 확고한 소신을 드러냈다. 이어 무더위 속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휴대용 선풍기로 홍현희의 겨드랑이 케어까지 나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가수 노라조가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수직상승하고 있다. 해당 녹화분은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인 노라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서 어떤 매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사랑의 콜센타, 미운 우리 새끼, 뽕숭아학당,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보이스트롯, 아내의 맛,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바퀴달린집,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편스토랑, 구해줘 홈즈, 삼시세끼, 비디오스타, 1박 2일, 동상이몽, 서울촌놈, 뭉쳐야찬다, 맛있는 녀석들, 팬텀싱어, 여름방학, 신박한 정리, 불타는 청춘, 맛남의 광장, 개는 훌륭하다, 가요무대, 유퀴즈온더블럭, 최애 엔터테인먼트, 집사부일체, 비긴어게인 코리아, 살림하는 남자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나홀로이식당,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전국노래자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국인의 노래, 정글의 법칙, 악인전, 백파더, 노래가 좋아, 도시어부, 온앤오프, 보이스코리아, 1호가 될 순 없어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6, 2020 at 09:38AM
https://ift.tt/33z8ZR8

전지적 참견 시점,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7계단' 올라서...2020년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7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fvWx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전지적 참견 시점, 우수한 커뮤니티지수 획득하며 '7계단' 올라서...2020년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7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