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홈설족' 잡아라" 설 연휴, 온ㆍ오프라인 쇼핑 대전 개봉박두 - 이투데이

올해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과 5인 이상 집합 금지 등을 이유로 가족 모임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설을 보내는 홈설족이 어느 때보다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온ㆍ오프라인 유통업계는 홈설족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특집전을 마련해 고객 소비를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17일까지 연휴 맞이 대규모 할인전을 열고 식품, 완구,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관련 뉴스

먼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HMR·즉석조리식품을 포함한 가족먹거리 제안에 나선다. 이마트는 조리가 손쉬우면서도 집밥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밀키트 행사를 마련해, ‘피코크 밀푀유나베(845g)’,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738g)’, ‘피코크 대구식 파육개장(829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집에서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안주 가정간편식도 준비했다. ‘피코크 피콕포차 닭꼬치(900g)’를 10% 할인된 1만 3480원에 판매하며, ‘피코크 매콤직화 삼겹살(300g)’, ‘피코크 제주식 멜젓 삼겹살(300g)’ 역시 각 10% 할인된 7630원에 판매한다.

집콕의 무료함을 달래줄 각종 보드게임, 완구, 디지털게임기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스플렌더’, ‘모노폴리’, ‘할리갈리’ 등 인기 보드게임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마트ㆍSSG닷컴에서는 ‘바쿠간 베이직 10개 골라담기 1만원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설레는 쇼핑' 특집전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설레는 쇼핑' 특집전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도 홈설족을 겨냥해 14일까지 패션, 가전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설레는 쇼핑’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가 재확산됐던 지난해 추석기간(9/28~10/4)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추석보다 전체 주문금액이 약 2배 증가했던 점을 감안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숙박권까지 연휴 기간 실속 쇼핑을 돕는 특집 행사를 준비했다.

11일 오후 12시 40분 코로나19로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엑스킹 전신 운동기구’를 판매한다. 실내 조정 기구로, 상하체 전신운동을 통해 유산소,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 13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21년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LBL 론칭 이후 최초로 트위드 소재를 선보이며, 다양한 색상의 고급 원사로 제직한 ‘트위드 재킷’을 비롯해 ‘실크 데님 팬츠’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신상품을 소개한다. 오후 9시 30분에는 지난해 11월 론칭 방송에서 주문금액 7억 원을 기록한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타’의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총 29cm 높이의 3중 구조로, 고탄성 10회전 독립 스프링과 고밀도의 메모리폼을 사용했다.

또한, 가족들과 안전하게 국내 여행을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국내 숙박권도 준비했다. 14일 오전 1시에는 ‘해넘이 마을’로 유명한 전북 변산반도에 위치한 ‘모항 레저타운’의 숙박권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이슨 에어랩’,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대표 인기 가전과 ‘센텔리안24 마데카 앰플’ 등 뷰티 상품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 적립금을,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오복절’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각 50만 원씩 총 50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옥션은 14일까지 해외직구 연합전 ‘설 연휴에도 해외직구는 배송 중’ 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 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설 연휴 간편하게 해외 쇼핑을 즐겨보자는 컨셉으로 다양한 직구 상품을 선보인다.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식품과, 집콕 시대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홈카페용품, 디지털/가전제품, 리빙 제품 등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언택트 시대 필수품으로 떠오른 다양한 가전/디지털제품을 선보인다. ‘삼성 65인치 QLED UHD 스마트 TV’는 208만6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일리캡슐 커피머신 프란시스(23만5000원) △아마존 파이어 HD10 태블릿 32GB(16만5000원) 등도 준비돼 있다.

건강식품과 해외직구 식품도 특가에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센트룸 종합비타민 어드밴스(1+1)’는 5만35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쏘몰 이뮨 액상 30일분(6만2900원) △자로우펨 50억 여성유산균 4개(9만2900원) 등도 판매한다.

정소미 옥션 해외직구팀팀장은 “설 연휴를 활용해 망설이던 직구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외직구 연합전을 준비했다”며 “구하기 힘든 해외 명품부터 코로나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캡슐커피머신 등 다양한 직구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홈설족' 잡아라" 설 연휴, 온ㆍ오프라인 쇼핑 대전 개봉박두 - 이투데이 )
https://ift.tt/3pal06E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홈설족' 잡아라" 설 연휴, 온ㆍ오프라인 쇼핑 대전 개봉박두 - 이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