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CJ오쇼핑은 설 연휴 기간 소비자들이 나에게 휴식을 선물하기 위한 소비에 적극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실제 CJ오쇼핑은 설 연휴 나흘(2월 11~14일) 동안 휴식과 직접 연관된 숙박권·안마기기와 집콕 홈 라이프 퀄리티를 높여주는 TV 제품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13일 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판매 방송은 약 2000명의 고객 주문이 몰렸고, 14일 밤 판매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숙박권’은 방송 한 시간 동안 5000명 이상 고객이 주문했다.
집안 휴식을 선호하는 집콕 족은 안마기기 등 건강관리 가전, 대형 TV 제품에 지갑을 열었다. 12일 ‘세라젬 마스터 V4’ 방송에선 한 시간 동안 약 17억 원의 고객 주문이 몰렸다. ‘삼성 QLED TV’는 14일 오전 방송에서 11억원 이상 주문을 받아 목표 이상의 실적을 올렸다.
CJ오쇼핑은 코로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상 쇼핑 수요가 명절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명절 직후에도 패션·이미용· 여행 상품 등을 방송한다.
우선 자체 PB 브랜드 봄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16일 칼라거펠트·장 미쉘 바스키아·에셀리아, 18일 더 엣지(The AtG), 19일엔 베라왕·셀렙샵 에디션·다니엘크레뮤 방송이 편성됐다.
명절 이후 다이어트에 대한 고객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예상해 ‘시서스로우 시크릿 다이어트’도 주 4회 편성한다. 20일 오전 8시 2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 좋은 CJ오쇼핑 단독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 오트밀 쉐이크’를 방송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친지 모임이 어려운 명절 기간을 활용해 그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려는 고객 욕구가 높아진 만큼, 여행 숙박권ㆍ안마ㆍ욕조 등 휴식 제품군 방송으로 수요에 대응했다”라며, “명절 직후인 이번 주엔 건강관리 및 자기관리를 위해 다이어트ㆍ 건강식품ㆍ이미용ㆍ패션 상품을 집중 방송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CJ오쇼핑, 설 연휴 기간 '휴식 소비' 증가 - 이코노믹리뷰 )https://ift.tt/3akEpOb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CJ오쇼핑, 설 연휴 기간 '휴식 소비' 증가 - 이코노믹리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