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aily New쇼핑] NS홈쇼핑, 홈플러스, 롯데홈쇼핑 - 뉴데일리경제

입력 2021-04-15 13:56 | 수정 2021-04-15 14:52

▲ ⓒNS홈쇼핑

◇ NS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시피 탐구생활' 오픈

NS홈쇼핑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유튜브 채널 '내시피 탐구생활'을 오픈했다. '내 것이 되는 레시피'라는 뜻의 '내시피'를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든 요리 정보 콘텐츠다.

매주 1회씩 유튜브 자체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인 '내시피 탐구생활'은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에 맞춰 제작했다.

셰프의 영업장 및 푸드스튜디오, 자연 등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현장감을 살리고, 모바일 요리 콘텐츠에 적합한 화면과 자막, 썸네일·쿠키 영상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화면을 연출했다.

신인호 셰프, 데이비드 리 셰프, 김봉수 셰프, 서현명 셰프 등 실제 밀레니얼 세대인 젊은 4명의 셰프가 출연해 전통 한식, 고기 요리, 양식, 디저트까지 각자의 특색이 묻어나는 레시피를 선보였다.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고객이 따라하고 싶게 하는 독특한 요리 레시피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기획전… HMR부터 생필품까지 할인

홈플러스가 오는 21일까지 ‘시그니처 위크’를 열고,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 400여 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등갈비 바베큐 2종(430g, 등갈비바베큐/500g, 양념등갈비바베큐)을 각 799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밥 4종(치즈듬뿍 철판닭갈비볶음밥/채소듬뿍 잡채밥/짜장소스가 들어간 계란볶음밥/4가지 곡물이 들어간 영양밥, 각 5490원)은 2개 구매 시 1만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치킨너겟/순살치킨(500g/530g)은 각 5990원, 699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수산 건식 17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210g*12)을 1만90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MSC필렛 3종(연어/가자미/대구)을 각 1만1900원에 판매한다. 인기 간편식 3종(도가니탕 양지수육 850g/자이언트 한판 불고기 500g/자이언트 한판 오리고추장불고기 500g)을 각 3000원 할인한다.

각종 디저트류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컵커피 2종(250ml, 카페라떼/200ml, 디카페인라떼)을 각각 10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탄산수 2종(350ml*20, 스파클링워터 플레인/스파클링워터 라임) 각 7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생활용품과 주방용품 등 생필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100*20)를 1만8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물티슈(70매)는 20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 시그니처 워셔액/와이퍼는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애견&애묘 용품 39종은 2+1에 판매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홈플러스 시그니처 클린슬립순면패드/차렵이불 최대 30% 할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이동식 트롤리 11종 최대 40% 할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홈가드닝 용품 20여 종을 각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광클절 행사' 모델 송가인 발탁

 

롯데홈쇼핑이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워 업계 최초로 진행한 광클절이 흥행에 성공하자 올해는 전 연령대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트롯여신’ 송가인을 발탁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송가인은 지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을 시작으로 ‘트롯 매직유랑단’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이끌었다.

롯데홈쇼핑은 송가인을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중독성 있는 코러스와 청량감 있는 송가인의 목소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6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또 22일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상품 물량 3000억 원 규모, 2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업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 결과 행사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대한민국 광클절’을 TV홈쇼핑을 넘어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행사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Daily New쇼핑] NS홈쇼핑, 홈플러스, 롯데홈쇼핑 - 뉴데일리경제 )
https://ift.tt/2QmuRuy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aily New쇼핑] NS홈쇼핑, 홈플러스, 롯데홈쇼핑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