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용 지표 개선세에 자산 매입 축소 정책으로 빠르게 전환될 수 있다는 우려가 코스피 시장에도 영향을 주면서 지수는 여전히 약보합권 움직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6거래일 만에 하락하고 있고 금요일 장 코스닥 시장도 소폭 내리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코스피는 어제보다 14.96포인트 내린 3232.47포인트로 코스닥은 3.34포인트 하락한 986.85포인트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투자 주체별 매매 동향을 보면 유가증권시장에서는 외국인과 기관이 함께 매도에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밤 뉴욕 증시는 민간 고용 지표 호조 속에 물가 상승우려가 커지면서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 살펴보면 내리는 종목이 우세한 가운데 한미약품이 파트너사인 스펙트럼을 상대로 특허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는 소식에 4% 가까이 하락 중이고 삼성전자는 외국인이 물량을 담고 있음에도 소폭 조정받고 있습니다.
업종별 흐름 살펴보면 거래소 시장에서는 통신 업종이 가장 크게 내리고 있는 반면은행 업종과 기계업종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중국 증시와 일본 증시 모두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증권이었습니다.
기사 및 더 읽기 ( 코스피시장 여전히 약보합권…은행 업종과 기계업종은 강세 - MBC뉴스 )https://ift.tt/3vRKFp4
시장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코스피시장 여전히 약보합권…은행 업종과 기계업종은 강세 - MBC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