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방송 총 5곳 한눈에 시청
오는 10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는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는 각 홈쇼핑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통합 편성표·방송 알람 설정이 가능하며, '인기방송'과 '예정방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총 5개 라이브커머스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라이브커머스 이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최근 높아지면서, 9월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쇼핑라이브 이용횟수는 전월 대비 37% 증가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쇼핑라이브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3000원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신세계TV 입점 - EBN뉴스센터 )
https://ift.tt/3Dyamyv
쇼핑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몽디에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다양한 이벤트로 선봬…성황리에 마무리 -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어린이날 선물 대전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쇼핑… Read More...
명품 쇼핑 플랫폼 폭발적 성장, 트렌비 & 발란 모바일 앱 이용 현황은? - 매일경제
최근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쇼핑이 대세가 됐고, 억눌렸던 소비 심리가 명품, 고가품을 통한 보복 소비로 이… Read More...
스마일페이 페이앱블로그페이 통해 SNS블로그 쇼핑 결제 가능 - 한국경제TV 산업·IT뉴스
유디아이디(대표 정재훈)가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사용 고객도 자사 결제 솔루션 `페이앱`과 `블로그페이`를 통해 15만 여개의 인스타, SNS, 블로그 쇼핑몰 등에서 결… Read More...
K쇼핑, 크로스보더 e커머스 진출 6개월 만에 취급고 10배 성장 - 패션비즈
▶ 지난해 업계 최초 크로스보더 e커머스 플랫폼 진출 후 취급고, 매출 폭발적 성장
▶ 한류 열풍에 따른 K뷰티·건강기능식품 인기↑…K쇼핑 독점 및 PB 상품 상위 랭크
… Read More...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설현+진희경과 행복하게 촬영” - 매일경제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이광수가 서면 인터뷰를 통해 김설현, 진희경과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밝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vN 새 수목… Read More...
0 Response to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신세계TV 입점 - EBN뉴스센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