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월드] 최근 온라인 생방송으로 상품을 소개하며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열풍이 불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 증가, 모바일을 통한 양방향 소통에 익숙한 트렌드가 겹치며 라이브커머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인 '쇼핑라이브'는 지난해 7월 30일 서비스 시작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가 1억회를 넘었다. 누적 구매자는 약 100만명이었고 이 서비스를 통해 거래된 금액은 지난해 12월 한 달에만 200억원을 넘었다.
이런 가운데 국민 노니쥬스로 알려진 건강식품 브랜드 ‘필네이처’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상품 4종을 소개하고 동시에 개별 선물세트도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네이처는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오직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라이브 특가 구성’ 행사와 함께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단독 론칭하는 선물세트는 최대 44%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의 인기상품 4종을 선보이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대 44% 할인이라는 큰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다가오는 명절 선물로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필네이처는 SNS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 참여방법은 필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번 방송을 리그램하고 해당 방송을 소문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는 2월 1일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보고 제품을 구매 후 2월 14일까지 포토 리뷰를 남기면 2월 17일 수요일 10명의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한다.
또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센스 있는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리타 노니주스 선물세트'를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에 소개될 제품으로는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해 ‘국민 노니’라는 별칭을 얻은 ‘리타 노니주스’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 신고된 건강기능성 제품인 ‘초임계 루테인 아스타잔틴’과 ‘어골칼슘’, 그리고 브라질에서 건너온 ‘그린 프로폴리스 플러스’까지 총 네 가지 구성이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 혹은 지인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필네이처 건강식품 특가 구성 제품을 준비했다. 전 제품 구매 때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올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할 것이다”면서 “코로나 시대에 마음 편히 쇼핑할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필네이처, 오는 2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서 건강식품 4종 판매 예정 - 비즈월드 )https://ift.tt/3prnpuP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필네이처, 오는 2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서 건강식품 4종 판매 예정 - 비즈월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