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는 오는 7일 공식 후원사인 ‘린백’의 감성 캠핑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골키퍼 조수혁과 이명재가 출연, 린백의 캠핑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조수혁은 지난해 주장 이청용과의 쇼핑라이브 경험을 살려 올해도 팬들에게 경기장 안팎에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명재는 지난 6월 울산 복귀 후 처음으로 라이브 콘텐츠에 출연, 랜선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조수혁은 “올해도 팬들과 라이브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명재는 “지난해 형들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지켜보는데 굉장히 부러웠다. 부러워했던 것을 직접 할 수 있게 됐으니 팬들과 가능한 많이, 재밌게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울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핑라이브 사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세홍기자
기사 및 더 읽기 ( 울산현대,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 경상일보 )https://ift.tt/grz8HCG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울산현대,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 경상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