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V7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트로트가수 송가인(왼쪽), 숙행. [사진=홈앤쇼핑]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숙행이 홈앤쇼핑에 출연했다.
홈앤쇼핑은 지난 16일 탈모방지샴푸 브랜드‘V7’론칭 방송에 송가인과 숙행이 출연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라이브쇼와 판매방송을 결합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브 공연과 쇼핑이 합쳐져 고객들의 눈과 귀를 함께 충족시켰다. 준비한 5600 세트 분량이 전부 매진됐으며 약 5억4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의 주된 고객은 40·50대 여성 고객들인데, 이들의 공통된 탈모고민과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접점이 어우러져 매진을 끌어 냈다"며 "송가인이 TV홈쇼핑 방송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소기업전용 홈쇼핑으로 알려진 홈앤쇼핑 방송에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출연료를 받지 않고 출연해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 진성도 지난 9일 견과류 식품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40·50대에 트롯파워로 어필한 바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홈앤쇼핑, 40·50세대 트로트·쇼핑 공략 통했다…송가인·숙행 출연 - 아주경제_모바일 )
https://ift.tt/2Y3obSR
쇼핑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단독]지갑 여는 타이밍 달라졌다…'덜·더·따' 코로나 쇼핑법 - 중앙일보 - 중앙일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유행한 지난해 두 아이를 둔 직장맘 김혜인(43) 씨는 백화점에 간 날을 손에 꼽는다. 김씨는 19일 "전에는 아이들 옷도 사고 장도 볼겸… Read More...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 - 뉴데일리경제입력 2021-01-19 14:12 | 수정 2021-01-19 14:12
▲ 동대문 패션상품을 판매하는 ‘제니에디션’ 쇼핑라이브 화면.ⓒ네이버
네이버는 인터넷·모바일 … Read More...
티몬, 공유만 해도 파격가…신개념 쇼핑 '공유타임' 신설 - 오늘경제매일 8시 새로운 상품 오픈, SNS로 공유해야 구매 가능
티몬이 공유만 해도 파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쇼핑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티몬]
[오늘경제 = 이효정… Read More...
[Daily New쇼핑] 이마트24, 티몬, 쿠팡 外 | Save Internet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입력 2021-01-19 09:42 | 수정 2021-01-19 10:53
▲ ⓒ이마트24
◇이마트24, 캔포가토&쿨링백 한정 예약판매
이마트24가 오는 25일까… Read More...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 돌파 - 인더뉴스(iN THE NEWS)
Tuesday, January 19, 2021, 14:40:56
쇼핑라이브 SME 품고 라이브커머스 생태계 확장 앞장..누적 1억 시청뷰·SME 비중 80%
쇼핑라이브 콘텐… Read More...
0 Response to "홈앤쇼핑, 40·50세대 트로트·쇼핑 공략 통했다…송가인·숙행 출연 - 아주경제_모바일"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