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약업신문]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약업신문

대표제품 ‘히어로 삼총사’ 라인 등 새학기 맞이 특별 구매 혜택 제공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금일 저녁 9시부터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새학기 맞이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유통업계는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3월의 시작과 함께 ‘슬기로운 새학기 캠페인’을 전개 중인 세노비스 키즈도 우리아이의 건강한 학교 생활을 응원하며 소비자와 더욱 친밀한 소통을 위해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히어로 삼총사’ 라인으로 유명한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제품 총 3종이다. 쑥쑥성장 히어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장튼튼 히어로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반짝 DHA 히어로 ‘츄어블-오메가3’ 등의 인기 제품을 정가대비 최대 4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1시간 동안 선착순 총 200명만 만나볼 수 있는 ‘키즈 4종 세트’(히어로 삼총사 외 프로폴리스 1종 포함)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단독 상품으로, 대표 제품 4종과 함께 아이들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츄오코비 백’과 새학기 필수품 ‘비타코비 필통’을 함께 구성해 아이들의 새학기를 든든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구매 고객 및 시청자를 위해 방송 중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키즈 4종 세트를 3개 세트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약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를 선물한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정품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총 세 번의 깜짝 딜도 놓쳐선 안될 포인트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비대면 쇼핑 트렌드가 활성화됨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노비스 키즈와 함께 특별한 새학기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브랜드 최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학기 건강과 특별한 굿즈로 우리아이의 새학기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약업신문]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약업신문 )
https://ift.tt/38YHMcD
쇼핑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약업신문]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약업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