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olkin Tuesday, June 8, 2021 쇼핑 "쇼핑과 음악의 만남"…신세계백화점·지니뮤직 융합마케팅 -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피니언 프리미엄 연예 스포츠 증권 부동산 경제 기업 사회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쇼핑과 음악의 만남"…신세계백화점·지니뮤직 융합마케팅 - 매일경제 ) https://ift.tt/3wYRXr4 쇼핑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세계 최대 쇼핑시즌 광군제를 빛낸 클라우드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은 - 전자신문[주목할 클라우드 솔루션] 비즈니스 경쟁력 높이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코로나 팬데믹이 큰 영향을 미치긴했지만 최근 전세계적인 변화 중 눈에 띄는 것은 온라인 쇼핑… Read More..."쌍방향 소통" 카카오쇼핑라이브, 누적 시청 2000만회 돌파 - 조선비즈입력 2021.01.14 09:11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누적 시청 횟수 2000만회를 넘어섰다고 1… Read More...카카오쇼핑라이브, 언택트 타고 누적 시청 2000만회 돌파 - 머니투데이 사진=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누적 시청 횟수가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지난해 11월 2… Read More...롯데, AI 쇼핑 '샬롯홈' 서비스 종료..."이루다 사태와 무관" - 뉴스핌[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롯데쇼핑이 음성 주문 인공지능(AI) 스피커 '샬롯홈' 서비스를 약 1년 만에 종료한다. 일각에서는 샬롯홈에 최근 논란이 된 '이루다' 개… Read More...통계청 '전년동월 대비 17.2% 증가' 온라인쇼핑 동향 발표해 - 웨딩21뉴스 통계청은 지난 5일, 15조 631억원으로 전년동월 대비 17.2% 온라인쇼핑이 증가하였다고 '온라인쇼핑 동향'을 발표했다. 2020년 11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 Read More...
0 Response to ""쇼핑과 음악의 만남"…신세계백화점·지니뮤직 융합마케팅 - 매일경제"
Post a Comment